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6:31
연예

블락비,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지코 총괄 프로듀싱'

기사입력 2016.04.08 16:1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블락비가 오는 4월 11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Blooming Period 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블락비는 소속사 세븐시즌스를 통해 미니앨범 ‘Blooming Period 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의 크레딧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 역시 다방면에서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인정받았던 리더 지코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미니앨범은 지난 3월 선공개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몇 년 후에’를 비롯,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리드보컬 태일 버전 '사랑이었다', 박경의 프로듀싱 곡 'Walkin' In the rain' 등 총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은 앨범명에서도 알 수 있 듯 다양한 기후의 사계를 겪고 만개하는 꽃처럼 만발하는 감성을 담은 ‘개화기’와 같은 앨범이다. 그동안 블락비는 눈보라나 강한 햇빛과도 같은 강렬함을 보여줬다. 이 시기를 지난 7명의 남자는 다소 정적이지만 의미 있는 감성을 가지고 새롭게 만개했다.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이번 5번째 미니앨범은 블락비 멤버가 골고루 곡에 참여하여 앨범 프로듀싱,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도맡아 진행한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됐다”며 블락비 멤버들의 앨범 참여도를 강조했다.

한편 블락비는 11일 미니앨범 ‘Blooming Perio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세븐시즌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