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6:24
연예

이제훈, 여심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6.04.07 09:31 / 기사수정 2016.04.07 09:3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제훈이 화보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을 뽐냈다.

이제훈은 최근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여심저격에 나섰다.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금토 남친'이라 불리며 사랑받았던 만큼, 남친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봄을 부르는 컬러풀한 의상은 경쾌한 모습과 함께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제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감독 조성희)에서 홍길동 역을 맡아 비상한 두뇌로 99%의 사건 해결을 자랑하는 불법 흥신소 활빈당의 사립탐정으로 변해 그동안의 홍길동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한국형 안티 히어로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제훈은 최근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네이버 V MOVIE를 통해 센스 있는 멘트와 애교 있는 표정으로 매력을 뽐내 '이제훈의 재발견'이라고도 불릴 만큼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화보 역시 위트 있는 표정과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제훈이 출연하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5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퍼스트룩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