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1:35
연예

'은밀하게 섹시하게3' LJ 소희, 순백의 란제리 착용…로맨틱·성공적

기사입력 2016.03.26 00:5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LJ 김소희가 순백의 란제리를 입고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뽐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동아TV '은밀하게 섹시하게 시즌3' 6회에서는 LJ 김소희가 '로맨틱데이'를 키스의 효과를 소개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칼로리 소모, 면역력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다.

'색있는 차트'에서는 SNS 투표를 통해 '가장 로맨틱한 란제리' 5위에서 1위까지 공개됐다. 5위는 달콤달콤 플라워 프린팅 란제리가, 4위는 시폰 디테일 레이어드 란제리가 차지했다. 3위는 핑크 솔리드 란제리가, 2위는 마음 밀당 시스루 올 레이스 란제리가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1위는 웨딩을 연상시키는 순백의 레이스 란제리가 선택됐다. LJ 김소희는 이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고 등장했다.

'소희의 고민 상담소'에서는 LJ 김소희가 갑자기 썸남의 연락이 안된다는 여자의 사연을 읽었다. 김소희는 "무조건 남자에게 먼저 연락이 올 거란 생각은 버려야 한다"며 "귀엽게 먼저 연락해 보라"고 조언했다.

이어서 소개팅을 앞두고 걱정 중인 남자의 사연에는 "코스를 미리 다 정하고 만나기보다는 상대편 의견도 물어 보라"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매주 수, 목요일 자정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동아TV 방송화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