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05
연예

'음악의신2' 이상민 "최근 소개팅 제의 몰려…아직 연애 관심 없다"

기사입력 2016.03.23 12:00 / 기사수정 2016.03.23 10:26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연애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4년 여만에 '음악의 신2'로 팬들을 찾게 된 이상민은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홍대 모처에서 취재진과 만나 아직 연애 계획이 없음을 전했다.

이상민은 "아직까지 연애에 대한 관심이 없다. 최근 소개팅 제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희한하게 몰린다. 없을 때 한없이 없다 최근 여기저기서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최근 소개팅 주선이 많이 들어오고 있음을 털어놨다.

이어 "내가 지금 술 끊은지 1년6개월 됐고, 계획대로 살아가고 있는데 연애하고 여자친구가 내 인생에 개입되면 모든게 헝클어질 것 같다. 내 계획대로 1~2년 더 살다 그때 생각해볼 문제라고 생각한다. 아직 연애에 관심이 없다"며 연애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4년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얼마 못가 헤어지게 됐다. 그 후 쭉 혼자 지내게 됐다. 당연히 나중에는 결혼도 하고 여자친구도 만날 생각이다"고 덧붙였다.

4년 만에 돌아온 '음악의 신2'는 온라인으로 선공개될 예정이며 이상민, 탁재훈과 B1A4 진영, 나인뮤지스 경리, 뮤지와 지난 시즌 원년 멤버인 백영광, 김가은이 출연한다. 오는 30일부터 수, 목요일 온라인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