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6:26
연예

'태양의 후예' 송중기 "진구와의 브로맨스 욕심 있었다"

기사입력 2016.03.16 14:31 / 기사수정 2016.03.16 16:1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태양의 후예' 송중기가 진구와의 브로맨스에 대해 입을 열었다.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태양의 후예'는 16일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 28.5%(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송중기는 진구와의 '케미'에 대해 "진구 형과의 브로맨스는 욕심냈던 부분이다. 대본을 보니 와닿는 부분이 있었다. 그래도 멜로드라마이기 때문에 모연과의 로맨스를 강조하려고 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진구는 "대본만 봤을 땐 오그라들 수 있는 대사들이지만, 우리가 연기하다보니 뭉클한 부분도 있었다"고 대답했다.

송중기는 "사전제작 환경은 누가 뭐라 해도 좋을 수밖에 없었다. 체력적으로든 제작진들의 준비단계든 상대적으로 이전에 했던 작업들에 비해서 여유롭게 할 수 있었다"고 말한 뒤 "하지만 처음이다보니 부족한 부분도 분명히 있었다. 그런 것들은 앞으로 보완해나가면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