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37
게임

삼국지맹장전 : 오호대장군, 1주년 유저 간담회 모집

기사입력 2016.03.09 14:01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 오호대장군(이하 삼국지맹장전)’이 제 2회 유저간담회의 참여 유저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9월에 1차 유저간담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적 있는 이펀컴퍼니는 ‘삼국지맹장전’의 1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게임을 함께해준 유저들을 위해 더욱 더 풍성한 제 2회 오프라인 유저간담회를 26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공식 커뮤니티나 참여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저간담회에 참석만 하더라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과 갤럭시 기어2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펀컴퍼니는 이번 유저간담회를 통해 ‘삼국지맹장전’의 방향성과 이후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을 유저들과 함께 자유롭게 나누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에게 인게임 경품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애프터 파티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 유저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흥미진진한 전략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유저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삼국지맹장전을 즐겨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간담회를 한번 더 개최하려고 한다”라며, “참여하셔서 재미있는 이벤트과 푸짐한 상품 받아가시길 바라며, 삼국지맹장전에도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