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5
게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여자친구’ 목소리 선물한다

기사입력 2016.03.03 14:0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3일 테일즈런너에서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다채로운 새 학기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고 알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4월 5일까지 신규 모드 ‘로얄럼블’을 플레이 하는 횟수에 따라 ‘여자친구’ 멤버 여섯 명의 응원 목소리가 담긴 MP3를 제공한다. MP3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각 멤버 별로 5종씩 총 30종이며, 짝사랑, 숙제, 외로움 등을 주제로 마련됐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로얄럼블’ 모드를 10회 이상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중 100명을 뽑아 ‘테일즈런너 10주년 일러스트 키트’를 지급하고, 누적 플레이 횟수 1위 게이머에게 ‘여자친구 사인 CD’와 ‘보너스 캐시 5천원’, ‘VIP 재료상자 아이템 10개’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3월 3일(목) 하루 동안 ‘테런데이’를 진행해, ‘출석 체크’, ‘핫타임’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달의 뽑기 쿠폰’, ‘골드 스노우 주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각종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