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9:35
연예

'한번 더 해피엔딩' 정경호♥장나라, 모닝커피+도시락 알콩달콩 연애

기사입력 2016.03.02 22:15 / 기사수정 2016.03.02 22:16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 정경호와 장나라가 연애를 시작했다.

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13회에서는 송수혁(정경호 분)이 한미모(장나라)를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수혁과 한미모는 키스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했다. 한미모는 "오늘밤 내 꿈에 꼭 와. 어디 가지 말고"라며 말했고, 송수혁은 "붕어도 꼭 와. 어디 못 가게 꼭 안아줄게"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다음 날 송수혁은 한미모 집 현관문에 포스트잇을 잔뜩 붙여뒀다. 앞서 송수혁은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한미모가 메시지를 적어 붙여둔 포스트잇을 뒤늦게 발견했던 것.

또 송수혁은 출근하는 한미모를 커피숍으로 데려갔고, "아메리칸 스타일. 아침에 이렇게 붕어 얼굴 보고 커피 마시고 싶었어"라며 고백했다.

특히 송수혁은 "점심 때 내 생각하면서 먹어. 나 좋자고 하는 거야. 더 많이 사랑하는 게 이긴 거라며. 내가 싸준 도시락 먹어본 사람은 민우 말고 네가 처음이다"라며 도시락을 건넸다.

송수혁은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와. 밥해놓고 기다리고 있을게. 나 그런 거 잘해. 마누라. 돈 많이 벌어와. 오늘 밤 된장찌개 끓여놓고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라며 애교를 부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