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2:24
연예

'개밥남' 주병진, 펜트하우스에 '삼둥이 수영장' 개장

기사입력 2016.02.24 15:29 / 기사수정 2016.02.24 15:29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주병진이 반려견인 웰시코기 삼둥이 대중소를 위해 ‘삼둥이 전용 수영장’을 개장했다.

수영은 강아지에게 무리를 주지 않고 운동을 시켜 허리 디스크 예방효과와 더불어 슬개골탈구 예방, 다이어트에까지 도움이 된다. 이에 주병진은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 체형으로 허리디스크에 취약한 대중소를 위해 직접 수영 수업에 나섰다.

수영 초보 대중소를 위해 주병진이 첫 수업 장소로 선택한 곳은 바로 펜트하우스 의 욕조였다. 처음으로 수영에 도전한 대중소가 물에 겁을 먹은 듯 꼼짝 않고 서있자 주병진은 대중소가 좋아하는 간식으로 움직임을 유도하고, 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주병진이 대중소에게 이토록 열심히 수영을 가르친 이유는 학창시절 수구선수로 활약했던 이력 때문이다. 주병진은 수영을 통해 50대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탄탄한 몸을 다져왔다. 좋은 것은 하나라도 더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대로 주병진은 “이 훈련을 해야 나중에 디스크에 안 걸리는 것이다”라며 대중소의 수영 레슨에 열중했다.

한편 '개밥 주는 남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채널A '개밥 주는 남자'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