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35
연예

초신성 성모 솔로 앨범, 오리콘 일간 차트 1위 등극

기사입력 2016.02.04 14:36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초신성 성모의 솔로앨범이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3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2일 발매된 성모의 일본 솔로앨범 ‘The Future with U (더 퓨쳐 위드 유)’는 발매 직후 약 2만8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일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지난 달 27일 일본 스구하몰 산젠히로바에서 열린 앨범발매기념 행사에서는 약 1,500명의 팬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으며, FM오사카의 라디오 프로그램 ‘HUG+’의 공개방송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는 등 솔로로서의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성모의 차트 정복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8월 발매한 ‘티라미스러브(TIRAMISU LOVE)’ 역시 발매 직후 차트 1위에 오르며 줄곧 상위권을 유지했다.
 
성모 역시 SNS를 통해 “사랑하는 팬 여러분, 응원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지금 기분을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초신성은 오는 24일 열 아홉 번째 싱글 ‘마타기미토(Mata Kimito)’를 발매하고 26, 27 양일간 일본 도쿄 요요기 국립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