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52
연예

마블 매력쟁이 '데드풀', 개성만점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2016.01.12 09:2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데드풀'(감독 팀 밀러)이 주인공 데드풀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데드풀의 프로필은 다른 히어로들과 다른 데드풀만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평점 이상을 벗어나는 유머감각 지수는 어떤 상황에서든 시종일관 쏘아대는 데드풀의 거침없고 유쾌한 입담을 보여준다. 스파이더맨을 넘어서는 데드풀의 수다스런 입담과 장난기는 영화에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유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울버린을 넘어서는 치유능력의 힐링팩터 지수는 절대 죽지 않는 그의 파워풀한 힘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준다. 또한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 지수는 세계를 구하는 목적을 가진 다른 슈퍼 히어로와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히어로 캐릭터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프로필 특이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제4의 벽 깨기는 자신이 영화 속 캐릭터임을 알고 시간과 차원을 파괴하며 마블 유니버스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고, 관객에게 직접 말을 거는 행동으로 모든 마블 캐릭터른 통틀어 유일한 데드풀만의 특징이다. 여기에 사격, 검술, 격투 등 모든 것에 능한 무술실력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은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데드풀'은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에 인터스텔라급의 상식과 차원을 파괴하는 엉뚱한 행동, 거침없는 유머 감각은 물론 울버린에서 유래된 힐링팩터 능력과 탁월한 무술 실력까지 갖춘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12시간 만에 2천뷰를 기록한 1차 예고편에 이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에서만 117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데드풀'은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주연을 맡았고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 출신인 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18일 개봉.

true@xportsnews.com /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