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46
연예

'치인트' 박해진, 팬 위한 특별 산타 변신 "메리 크리스마스"

기사입력 2015.12.25 08:4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배우 박해진이 팬들을 위해 나섰다.

지난 22일 진행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개강파티 현장에서 팬들과 만난 박해진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영상 인사까지 전했다.
 
약 400명의 팬들과 함께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개강파티에서 박해진은 '치인트' 촬영장 에피소드와 유정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 등 팬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들에 솔직한 대답을 털어놓으며 시종일관 즐거운 시간을 이끌어갔다.
 
특히 박해진은 선물 증정 시간을 위해 배우 중 유일하게 직접 선물을 준비하는 섬세함까지 보였다. 뿐만 아니라 직접 선물을 전달한 뒤 포옹 선물까지 아끼지 않는 팬서비스로 현장에 있는 모든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박해진은 팬들의 인사에 모두 대응하며 끊임없는 아이콘택을 나누고 손을 흔들어 주는 등 친절하고도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였다.

박해진은 개강파티의 끝인사로 "짧지만 귀한 시간 내주셔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제 정말 첫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월 4일 저녁 11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전해 드라마와 캐릭터 유정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여기에 박해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상으로 특별한 인사를 남겨 훈훈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박해진은 영상을 통해 “2015년이 벌써 마무리가 되어 가는데요. 다들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라며 밝은 미소와 함께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까지 드러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월 4일에 첫 방송되는 '치인트'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을 연기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