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3 03:56
연예

GOT7 "'니가하면' 활동, 하나의 도전이었다"[화보]

기사입력 2015.12.23 10:1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 제이비 주니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쎄씨는 23일 '니가 하면'을 통해 멋진 남자로 돌아온 갓세븐 제이비 주니어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주니어는 "'니가 하면'은 갓세븐에게 이런 모습도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도전이었어요. 한 가지 콘셉트로만 쭉 가기에는 갓세븐 7명 모두의 색깔이 다 다르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많이 시도하는 그룹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또 서로에게 가장 힘이 될 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제이비는 “진지하게 고민 상담을 해야 할 때요. 앞으로 갓세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나 진로에 대해 자주 얘기해요. 힘이 많이 돼줘요”라고 답했고, 서로가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 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주니어는 “제가 집중해야 할 때, 집중력이 깨지지 않도록 형이 옆에서 분위기를 맞춰줘요”라고 답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2016년은 갓세븐에게 어떤 해가 됐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주니어는 “더 다양한 시도를 해봤으면 좋겠어요. 항상 팀끼리 모여서 내년에는 이런 걸 해봤으면 좋겠다고 회의를 하거든요. 계획하던 것들을 시작하고, 부딪혀볼 수 있는 기회의 해가 되었으면 해요. 예를 들면, 갓세븐이 직접 앨범을 만든다든지, 각자 자기 역량을 키워 개인 활동을 하면서 팀이 더 발전할 수 있게 한다든지요”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갓세븐 제이비와 주니어의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쎄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