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18
연예

'1km' 홍수아 "최근 연애? 기억나지 않는다"

기사입력 2015.12.09 15:4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홍수아가 최근 연애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사장갤러리에서는 웹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홍수아, 보이프렌드 동현, 한수아, 김광섭, 박준수 감독이 참여했다. 

이날 홍수아는 최근 연애를 묻는 질문에 "기억나지 않는다"며 "잘 모르겠다"고 수줍게 답했다. 

이어 홍수아는 드라마에 대해 "분위기가 굉장히 밝다"며 "웃음을 줄 수 있는 드라마며 여성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따뜻한 웃음을 선사드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동현은 "극 중 제우가 어리버리하다"며 "그런 아이가 어플을 통해 해라를 만나고 사랑을 알아가는 내용이다. 보면 굉장히 따뜻해질 수 있는 드라마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홍수아는 극중 프리랜서 디자이너 해라 역을 맡았다. 해라는 얼굴도 몸매도 성격도 적당히 착하지만 연애 쑥맥인 캐릭터다. 동현은 극중 성한엔지니어링의 3년차 엔지니어 제우 역을 맡았다. 제우는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꿈꾸는 소년 같은 남자 캐릭터다. 

웹드라마 '1km'는 채팅 애플리케이션으로 인연을 만들어나가게 된 두 주인공의 만남부터 사랑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10일 오후 7시 첫 방송.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