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1:15
연예

유키스 일라이 측 "결혼·임신 발표 SNS, 현재 확인 중"

기사입력 2015.12.05 09:5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비밀 결혼을 한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유키스 일라이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해 6월 5년간 교제한 연인과 혼인신고를 한 사실과 함께 신부는 현재 임신 3개월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유키스 일라이 소속사 nh미디어 관계자는 5일 엑스포츠뉴스에 "아직 일라이의 SNS를 접하지 못했다. 확인해보겠다"고 짧은 답변을 남겼다.  
 
일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어로 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내 손가락의 반지를 보고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린 함께한지 5년이 됐다. 우린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며 "아내는 임신 3개월이고 난 내년 여름에 아빠가 될 것이다. 결혼식은 빠른 시일 내 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라이는 팬들을 향해 "여러분이 놀랄 수 있지만 다들 아셔야 한다고 생각한다. 배신감을 느낀다면 사과드리고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는다 해도 이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일라이는 아내와 함께 찍은 듯한 결혼반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유키스는 2008년 '엔 제너레이션'으로 데뷔한 그룹으로, 일라이는 미국 출신 멤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유키스 일라이, nh미디어, 일라이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