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6:04
연예

이희준♥이혜정, 내년 4월 결혼 "최근 상견례 마쳐"

기사입력 2015.12.04 11:45 / 기사수정 2015.12.04 11: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희준과 이혜정이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준비에 돌입한다. 

4일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와 이혜정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희준과 이혜정이 내년 4월 예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말 열애를 인정한지 4개월 만에 결혼 발표까지 이어졌다. 

두 사람은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만남을 갖게 됐다. 최근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당당하게 사랑을 키워나갔다. 이희준과 이혜정은 서로에 대한 믿음 및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준과 이혜정이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히며 "서로 관심사나 통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늘 힘이 되고 기댈 수 있었으며, 다양한 예술적 감각과 재능이 많은 두 사람이라 예술활동의 조언자로서도 잘 맞는 등 서로의 삶에 크고 작은 행복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희준과 이혜정은 최근 상견례를 마친만큼 조만간 택일해 예식일을 결정한다. 결혼식은 소박하고 조용히 가까운 가족친지들만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희준은 영화 '로봇, 소리'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이헤정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등에 특별 출연하며 모델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