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18
연예

'혼자남' 김광규, '외인구단'으로 반전 매력 뽐낼까

기사입력 2015.12.01 10:12 / 기사수정 2015.12.01 10:1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김광규가 ‘도시탈출 외인구단’을 통해 반전매력을 뽐낸다.

김광규는 5일 첫 방송하는 MBN ‘도시탈출 외인구단’의 멤버로 합류했다.

‘도시탈출 외인구단’은 도시를 벗어나 먹고 놀고 즐기며 힐링을 찾는 여섯 남자(이경규 김태원 김광규 이휘재 장동민 윤민수)의 좌충우돌 로드 버라이어티다. 일에 지치고 육아에 지친 중년 남성들이 모여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쏠린다.

김광규의 나이 서열은 세 번째다. 위로는 형들, 아래로는 동생들 사이에서 운동,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김광규 특유의 츤데레 매력이 ‘도시탈출 외인구단’을 통해 빛을 발할 예정이다. 위로는 이경규-김태원에게 치이고 아래로는 장동민-윤민수를 이끌며 중간자의 입장을 대변하는 가운데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규는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소박한 일상을 담아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김광규는 ‘혼자남’의 진수를 보이는가 하면, 이탈리아 로마로 훌쩍 떠나는 등 버라이어티한 모습을 보여줬다. tvN ‘삼시세끼-정선편’에서는 자연친화적인 매력을 뽐냈다.

5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코엔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