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2:18
연예

왕빛나·허경환·이원일·예정화, '날씬한 도시락2'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5.11.04 10:18 / 기사수정 2015.11.04 10:1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날씬한 도시락'이 시즌2로 찾아온다.
 
4일 SBS플러스 측은 "지난 5월 방송했던 '날씬한 도시락'이 새 단장을 마치고 시즌2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며 "진행은 배우 왕빛나, 개그맨 허경환, 방송인 예정화, 셰프 이원일이 맡는다"고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 MC에 도전하는 배우 왕빛나를 비롯해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몸짱인 허경환과 국가대표 급 S라인의 소유자 예정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대세 셰프'로 떠오른 이원일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날씬한 도시락 2'는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는 모토로 다이어트에 대한 착각, 음식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는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한 운동법과 따라 하기 쉬운 날씬한 식단 등 신개념 다이어트 '꿀팁'을 제공한다.
 
우선 '스타의 한 끼' 코너에서는 스타가 평소 직접 해먹는 '집밥' 레시피를 전하고 이원일 셰프가 스타의 레시피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또 '방구석 다이어트'에서는 MC들이 전문가들과 함께 간단하면서도 효과 만점인 알짜 운동법을 배워본다.

이밖에 '날씬한 뷰티 레시피'와 '플러스 뷰티 매거진'에서는  '모공을 줄이는 노하우', '화장 단계를 줄이는 메이크업 법'등 실생활에 당장 적용 가능한 뷰티 정보를 알차게 담는다. '날씬한 도시락2'는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