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5:12
연예

'애인있어요' 김현주, 이규한에 지진희 향한 마음 고백했다

기사입력 2015.10.31 22:19



▲ 애인있어요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애인있어요' 이규한이 김현주의 사랑을 응원했다.

31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19회에서는 도해강(김현주 분)이 백석(이규한)에게 최진언(지진희)에 대한 진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해강은 "내가 찾아갔어. 그 사람 사무실로. 고백도 했어, 내 마음. 그렇게 돼버렸어. 나도 알아. 그 사람 나한테 관심도 없다는 거. 내 마음 같은 건 신경도 안 쓴다는 거"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백석은 "알면서 왜"라며 소리쳤고, 도해강은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외면하려고 했는데 외면이 안 됐어. 단 한 순간도 날 좋아한 적이 없는데 나는 왜 그 사람을 못 놓고. 자기 아내한테 가 버린 그 사람을 왜 못 놓고"라며 눈물 흘렸다.

백석 역시 "네가 해달라는 대로 해줄게. 놔 달라면 놔줄 거고 기다려달라고 하면 나는 너, 다시 널 기다릴 수밖에 없어"라며 오열했다.

백석은 "나랑 보낸 시간이 발목을 잡고 내가 너한테 그런 존재가 되는 건 내가 너무 아프다. 네 마음 가는 대로 해. 4년 동안 닫혀 있던 네 마음 내가 아니라 그 자식이 연 게 화도 나고 인정도 안되고 네 마음 닿는 대로 가도 돼. 힘겹게 연 거 내가 아니까"라며 위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