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7

이진욱 입금전후, 비주얼 배우가 남사친으로? '나영석PD 반응은…'

기사입력 2015.10.07 16:30

정지원 기자

▲이진욱 입금전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진욱이 뉴욕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진욱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진욱의 뉴욕 비하인드컷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사진 속 이진욱은 편안한 복장과 내추럴한 모습으로 최고의 '남사친' 룩을 완성했다. 특히 뉴욕 카페에 앉아 핸드폰을 만지는 모습, 창가에 앉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V' 포즈를 취하는 모습들은 이진욱의 매력을 느끼기 부족함 없다.
 
소속사는 "이진욱의 생일 기념으로 뉴욕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어떻게 찍어도 화보가 되는 이진욱의 훈훈한 모습을 통해 팬들도 잠깐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유로운 모습의 이진욱 사진은 '이진욱 입금전후' 사진으로도 불리며 이진욱의 남다른 비주얼을 엿볼 수 있게끔 한다. 

한편 나영석PD는 7일 진행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2' 제작발표회에서 첫 게스트 이진욱을 언급하며 "자연인으로서 모르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이진욱과 접촉을 했고, 흔쾌히 응해서 섭외를 하게 됐다. 예상대로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로맨틱하고 세련되고 날렵한 턱선, 그리고 여심을 흔드는 이진욱이 있다면, 자연인으로서의 이진욱을 처음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 다재다능하고 남자다운데, 제대로 하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이번에 낚시 재능을 발견하고 갔다"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