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37
게임

'히어로즈소드' 신규 업데이트와 통합서버전 진행

기사입력 2015.09.23 14:54 / 기사수정 2015.09.23 14:54

오근웅 기자

[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라인콩코리아가 오늘(23일)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업데이트와 통합서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즈소드’는 업데이트를 통해 70레벨 이상의 홍색 장비와 속성을 증가시키는 보석, 전투력을 높여주는 무쌍 시리즈 신력, 부적문 홍색부적 활성화와 명예, 골드, 주황색 장비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사다리던전', 다른 서버의 파티 및 기사단과 최대 7:7 PvP가 가능한 ‘죽음의 경기’와 ‘군비 경쟁’, 타인이 채집하고 있는 것을 습격하는 '습격 기능'과 '복수 기능'을 업데이트 하였다. 또한 채집 시스템에 마혼채집을 추가해 마혼으로 혼백 수집이 가능해졌다.
 
이와 더불어 히어로즈소드는 내일(2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통합서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통합서버전의 우승자를 맞히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는 100체력을 정답자에게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가장 많은 응원글이 올라온 서버 및 통합서버전 우승자가 속한 서버 플레이어에게는 추가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스케일 커진 전투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통쾌한 액션에 짜릿한 전투감을 더한 히어로즈소드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eroesSwor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http://m.onelink.me/7baf99c4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