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사전 테스트를 오늘(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진행한다.
서비스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에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백발백중의 모든 콘텐츠가 공개되며, 테스트에 참여한 계정정보는 정식 오픈 시 초기화된다.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10레벨까지 달성한 이에게 추첨을 통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300다이아(게임재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내 옥의 티를 제보한 이용자에게도 최대 300 다이아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중국,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 출시 하루 만에 1위에 등극할 정도로 빼어난 재미를 보장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가 백발백중의 쾌감슈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버전으로 빠른 시일 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넷마블은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지인에게 백발백중을 알리면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30명에게도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백발백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