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가 9월 15일 입대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7일 "하민우군이 2015년 9월 15일 화요일 군입대를 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본인이 입소 장소 공개를 원치 않아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서 하민우는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하민우는 "제아스(ZE:A’S) 여러분들께 갑작스럽지만 제일 먼저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정말 어려운 결정으로 9월 15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다"라고 입대 소식을 알렸다.
하민우는 "남자라면 누구나 꼭 한 번은 다녀와야 하는 곳에 저도 가려고 합니다. 남들 모두 다녀오는 군대 시끌벅적 하게 가는 것 같아 죄송스럽고 입대 전 남은 기간 동안 제국의아이들 활동 잘 마무리하고 가족과 멤버들과 시간을 보내고 훈련소에 입소하려고 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처음 데뷔할 때 마음가짐처럼 많은 것들을 배우고 성숙해져서 더 큰 남자 더 멋진 제대로 된 남자로 성장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부족하기 만한 저를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