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8:22
게임

하수인 능력 추가, 하스스톤 '대 마상시합' 25일 출시

기사입력 2015.08.20 13:27 / 기사수정 2015.08.20 13:28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The Grand Tournament)이 이번달 25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대 마상시합’은 132장의 신규 카드와 새로운 하수인 능력인 ‘격려’를 추가했다.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은 대전 중 플레이어가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그 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마상시합장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게임판이 추가됨은 물론, 투기장 보상이 더 다양해져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뿐만 아니라 대 마상시합과 오리지널 카드 팩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달 25일 대 마상시합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5만원(PC가격 기준)으로 신규 대 마상시합 카드 팩 50개를 구매할 수 있다.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은 스마트폰, PC 등 플랫폼과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대 마상시합 카드 뒷면이 증정된다. 대 마상시합 카드 팩은 확장팩 정식 출시 후 개봉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는 Battle.net 계정당 한번만 이용이 가능하다.
 
대 마상시합은 출시와 동시에 스마트폰 및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신규 카드들은 투기장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대 마상시합과 신규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 예약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9843162)에서 확인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