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00
연예

'심야식당' 전소민 깜짝출연…김정훈과 연인 호흡

기사입력 2015.08.12 07:3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전소민이 SBS ‘심야식당’에서 김정훈과 함께 호흡한다.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SBS ‘심야식당’측은 배우 전소민이 김정훈과 ‘심야식당’의 특별손님으로 함께 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전소민의 촬영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소민은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 지으며 한층 여유로운 촬영 현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전소민은 함께 하는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며 밤늦게까지 이어진 촬영 현장의 비타민 역할 톡톡히 했다.
 
전소민은 13화 ‘골뱅이 통조림’편에서 김정훈과 알콩달콩 하다가도 토닥거리는 등 달달한 로맨스를 그릴 예정으로 도시적이고 새침한 이미지와 달리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만점 여자친구로 변신한다. 두 배우가 그려갈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전소민은 "원작 '심야식당'의 팬으로서 한국판 '심야식당'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닿아 출연을 하게 돼 너무나 기쁘다. 열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할 것이며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배우 전소민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전하며 토요일 밤 12시 10분부터 13,14화 연속방송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바람이분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