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42
연예

박보영이 직접 부른 '오나귀' OST 오늘(31일) 공개

기사입력 2015.07.31 09:11 / 기사수정 2015.07.31 09:1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고 있는 박보영이 직접 부른 OST가 31일 공개된다.

CJ E&M 음악제작팀은 31일 "박보영이 부른 Part3 '떠난다'가 이날 정오를 기해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떠난다'는 음탕하지만 과거의 기억을 잃어버린 슬픈 처녀귀신(김슬기 분)과, 귀신에게 몸을 빌려주며 자신을 잃어버린 주인공 나봉선(박보영 분)의 처지를 담담히 담아낸 노래. ​살아가며 점점 잊혀져 가는 오늘날 우리 모습을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위로해준다.

이미 지난 25일 8회 마지막 키스 장면에서 엔딩곡으로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영 특유의 애교스럽고 밝은 성격 덕분에 시종일관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여 녹음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인디밴드 ‘옥수사진관’의 노경보가 작사, 작곡한 ‘떠난다’는 박보영의 목소리와 담담한 가사, 소담한 멜로디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로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tvN 방송화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