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4:36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위시해결 2탄'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5.07.30 09:16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늘(30일), '프로야구 매니저'에 신규 ‘커리어 하이 카드’ 등을 추가하는 ‘위시해결 2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커리어 하이 카드는 특정 선수의 개인 최고 성적을 기반으로 제작된 특별 카드다. 게이머가 희망하는 연도의 선수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해태 타이거즈 이종범, LG 트윈스 김재현 등 16종의 카드를 한번에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퍼펙트 게임 모드’는 보유 선수들로 선발 투수 라인업을 구성해 상대 타자 9명과 대결하는 형태의 미니 게임이다. 다음 달 13일까지 즐길 수 있다. 승부의 결과에 따라 전용 이벤트 카드팩과 커리어하이 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럭키코인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9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이용자에게 올코스트 위시팩, 플래티넘 훈련권, 스타영입 3단계 보장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유저들의 게임 접속일 수에 따라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28일차 접속에 성공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올 코스트 위시팩, 플래티넘 훈련권, EX 위시팩, 플래티넘 유학권, 레전드 위시팩 중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