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43
연예

'마리텔' 백종원 vs 이은결, 이번엔 제대로 붙었다

기사입력 2015.06.27 08:0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은결은 백종원을 꺾을 수 있을까.

27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야외 녹화장 ‘제부도’에서의 후반전 방송이 공개된다. 

최대 관심사는 승승장구 중인 백종원을 다크호스인 마술사 이은결이 꺾을 수 있을 것인지 여부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은결은 백종원의 독주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대항마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은결은 화려한 불쇼에 이어 연애에 100% 성공할 수밖에 없다는 마술비법까지 꺼내는 등 강력한 도전장을 던진 상황이다.

이에 맞서는 백종원은 과일주의 최고봉이라며 수박주 카드를 뽑았다. 그러면서 지난 2회 방송에서 선보였던 ‘깻잎 모히토’를 능가하는 맛일 것이라며 호언장담했다. 그리고 수박 안에 사이다와 소주를 섞어 만드는 수박주의 시원한 비주얼이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한 시청자가 19금 방송도 아닌데 소주를 보인다며 문제제기를 하자, “그럼 소주를 숨기며 되겠네”라며 수박 뒤로 소주를 숨겨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전반전 2위 이은결과 최강 백주부간의 이른바 ‘제부도 결투’ 결과는 어떻게 될지,  27일 오후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마이 리틀 텔레비전' ⓒ MBC]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