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서인국과 장나라의 아슬아슬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20일 '너를 기억해'측은 서인국과 장나라의 설렘 가득한 사진을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현(서인국 분)의 팔을 잡은 채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는 차지안(장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이현은 그런 그녀를 아무 일 없다는 듯 무심히 쳐다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장면은 현을 놓치지 않기 위해 두 발로 쉼 없이 달리다 골목 모퉁이에서 기다리고 있던 그를 보지 못한 채 부딪히면서 벌어진 것으로, 깜짝 놀라 넘어질 뻔한 그녀를 빠른 반사 신경으로 잡은 현 덕분에 지안은 그에게 안기는 모습이 연출됐다.
제작사 CJ E&M 측은 "나라국 커플이 어떤 장면에서도 워낙 잘 어울린다. 독설을 서슴지 않는 현에게 근성있게 접근하는 지안, 두 사람 사이의 숨겨진 미스터리가 특별한 로맨스를 만들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서인국 장나라의 미스터리하고도 달콤한 케미가 담긴 '너를 기억해'는 위험하지만 자꾸만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20년간 지켜봐 온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이 함께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수사 로맨스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너를 기억해ⓒCJ E&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