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0:33
연예

'SNL 코리아' 오늘(20일) 상반기 마지막 방송…잠시만 안녕

기사입력 2015.06.20 07:30 / 기사수정 2015.06.19 17:3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SNL 코리아' 시즌6가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간다.

20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시즌6는 호스트 없이 크루쇼 특집으로 구성된다.

이날 방송은 'SNL 코리아' 크루들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크루들의 열연이 있어서 이번 시즌 야외 콩트들이 더 큰 즐거움을 전할 수 있었다"며 "이 기세를 몰아서 크루쇼 특집에서 개그콩트의 끝판왕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미 MBC '일밤-복면가왕'을 패러디한 '복면셰프' 콩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 'SNL 코리아'는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를 신설하며 생활 밀착형 풍자코너를 강화하고, 새로운 크루로 김준현, 고원희, 정연주, 리아 등이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심형래부터 에일리, 채정안, 진구, 샤이니, EXID 등 다양한 호스트가 출연했고, 이수근, 클로이 모레츠 등이 게스트로 나서 화제를 낳기도 했다.

휴식기를 갖는 'SNL 코리아'시즌6는 오는 9월 다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6가 휴식기를 갖는 동안 27일부터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이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NL 코리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