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가수 나윤권이 신곡 '364일의 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 음악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나윤권의 신곡 ‘364일의 꿈’은 1년 된 연인이 하루를 앞두고 헤어졌으나 후회하며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독특한 제목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364일의 꿈’은 김형석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콤비가 나윤권을 위해 또 한번 의기투합하며 기대를 모았다. 초여름 감성을 자극할 미디움 템포의 음악에 김이나 작사가의 아름다운 노랫말과 나윤권의 담담하고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풍부해졌다.
또한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공개하며 동화 같은 영상미로 ‘364일의 꿈’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나윤권의 소속사 케이튠이앤엠 측은 “그 동안 모범생처럼 깔끔하고 깨끗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윤권이 이번 곡을 통해 담백하고 담담한 보이스를 담아 음악을 더욱 부각시켰으며, 스타일의 변화도 시도했다. 이번을 시작으로 7월과 하반기 새로운 음악으로 자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돌 스타들의 컴백 홍수 속에 나윤권은 다른 스타일의 짙은 음악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한편, 나윤권은 신곡 ‘364일의 꿈’ 공개와 함께 오는 13일, 14일 이대 삼성홀에서 열리는 소극장 콘서트 ‘세탁소’ 연습에도 매진 중이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