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10
연예

유승옥, 굴욕 공항패션 해명 "제5원소 콘셉트, 사장님 때문"

기사입력 2015.05.30 11:03 / 기사수정 2015.05.30 11:0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유승옥이 공항 패션을 해명했다.
 
유승옥은 31일 방송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했다. 대한민국 대표 '머슬녀'로 꼽히는 몸매종결자 유승옥은 "어릴 때부터 허벅지가 두꺼워서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다. 지방흡입도 했지만 후회했고, 결국 운동으로 컴플렉스를 극복했다"고 설명했다.
 
박용우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왕혜문 한의사는 "굶는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이 오래 반복되면 점점 살이 빠지기 힘든 몸으로 변해간다"며 "머슬다이어트는 근육량은 늘리고 체지방을 줄일 뿐 아니라, 많이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몸을 가꿀 수 있다"고 조언했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신체 부위별 장점은 부각하고 단점을 감춰주는 다이어트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는데, 특히 유승옥의 '워스트 패션'과 '베스트 패션'을 선정했다.
 
과하게 컷아웃 된 화이트 팬츠와 화이트 탑, 재킷으로 세간의 화제가 된 파격 공항패션이 '워스트'로 꼽히자, 유승옥은 "영화 '제5원소' 컨셉 패션이다. 대표님이 꼭 저걸 입고 비행기 타야된다고 고집해서 벌어진 일"이라고 밝혀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유승옥은 하루 10분 운동으로 팔뚝살과 허벅지살, 뱃살 등 '밉살'을 뺄 수 있는 운동을 직접 보여주며 여름철을 앞둔 시청자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31일 오후 9시 20분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유승옥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