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22
연예

'썰전' 강용석 "조윤선, 자진 사퇴할 스타일 아냐"

기사입력 2015.05.21 16:36 / 기사수정 2015.05.21 16:3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썰전'에서 조윤선 청와대 정무수석 사퇴 소식을 다룬다.

21일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는 공무원연금개혁안 처리지연 등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한 것으로 알려진 조윤선 청와대 정무수석에 대해 이야기한다.
 
강용석은 조윤선 정무수석의 사퇴에 대해 "조 수석 성격상 자진해서 사표를 낼 스타일이 아니다"는 해석을 내 놓았다. 

이어 지난 방송에서 조윤선 전 수석의 경질을 예언(?)했던 이철희는 "조윤석 수석의 자질로 봐서는 내년 총선에 출마해서 전화위복도 가능할 것이다"고 평했다.
 
이철희는 "여의도 보좌진들과 기자들 사이에서는 '나경원 의원이 예쁘냐, 조윤선 전 수석이 예쁘냐'로 파가 나뉘기도 한다"며 "그중 '윤선파'(?)가 다수"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강용석에게 "두 분 다 알지 않느냐. 어떻게 생각하냐"고 의견을 묻자, 강용석은 "나경원 의원은 어떤 앵글에서 잡아도 예쁘다"고 칭찬하면서도 본인은 '윤선파'임을 강조해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5.18 기념 행사에 참석해 유례없는 문전박대를 당한 문재인 대표와 김무성 대표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썰전'은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썰전 ⓒ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