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30
연예

샤이니 오늘(21일) '엠카' 컴백…美 안무가 이안 웨스트우드 작품

기사입력 2015.05.21 10:0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샤이니(SHINee)가 드디어 오늘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View’(뷰)의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샤이니의 신곡 ‘View’는 딥 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곡으로, 지난 19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음악과 조화를 이룬 새로운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있어, 이번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선사할 샤이니의 멋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View’ 안무는 현재 미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어반 힙합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Ian Eastwood)의 작품으로, 지난 2014년 태민 솔로 앨범 타이틀곡 ‘괴도(Danger)’에 이어 이번에는 샤이니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멋진 퍼포먼스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View’ 퍼포먼스는 부드러운(Smooth) 느낌을 강조한 어반 힙합 댄스로, 자유로운 느낌의 다양한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테일한 표현이 인상적인 안무로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18일 출시된 샤이니의 새 앨범 ‘Odd’(오드)는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국내 각종 음반 일간차트 1위를 석권했음은 물론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View’는 국내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에 랭크,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했다.
 
한편, 샤이니는 정규 4집 ‘Odd’의 타이틀곡 ‘View’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