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52
연예

'한식대첩3' 백종원 "아내 소유진 향한 악플 사라져 감사"

기사입력 2015.05.20 16:16 / 기사수정 2015.05.20 16:16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한식대첩3' 백종원 셰프가 달라진 댓글 반응에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 DMS 다목적홀에서 열린 올리브TV '한식대첩3' 제작 발표회에 심영순, 백종원, 최현석 심사위원과 MC 김성주, 현돈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백종원은 "예능대세라고 불리는 데 이해가 안된다. 그런 명칭보다는 반응에서 차이를 느낀다. 사람이기 때문에 제 댓글을 본다. 욕이 많이 없어졌다. 와이프에 대한 이상한 이야기가 없어져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신의 인기에 대해 "캐릭터를 만들어 임의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제 실제모습을 보여드리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다. 제가 만약에 연기자처럼 캐릭터를 잡아서 했더라면 정말 못한다고 했을텐데 집에서 하는 그대로 하기 때문에 재밌게 봐주시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식대첩3'은 서울·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제주, 북한까지 전국 10개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고수들이 출전해, 지역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한식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 고유의 식재료와 풍성한 한식요리는 물론,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조리방식까지 다루며 쿡방의 열풍을 이끌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에 한식대첩에서 볼 수 없었던 봄철 식재료와 제철 음식으로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한식대첩' ⓒ 김한준 기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