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00
연예

배용준♥박수진, 의외의 조합…한솥밥 식구서 부부로

기사입력 2015.05.14 21:32 / 기사수정 2015.05.14 21:5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또 하나의 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한다. 의외의 조합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이스트는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다"고 전하며 "축복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의 결혼은 많은 이들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다가온다. 박수진은 지난해 3월 배용준이 대표로 있는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한솥밥을 먹으면서 인연을 맺었고,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키이스트에 따르면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가졌다. 박수진 역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는 설명이다.

당시 키이스트는 "박수진이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배우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배용준 박수진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