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5:29
연예

'식스틴' 인기투표 순위공개, JYP 웃긴 다현 압도적 1위

기사입력 2015.05.08 16:2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JYP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서바이벌 Mnet ‘식스틴’ 측이 참가자 16명의 현재 순위를 공개했다.

'식스틴'과 함께 하는 삼성전자 음악서비스 밀크는 8일 오후 현재 참가자 16명의 순위를 공개했다.

'식스틴 스페셜 스테이지' 인기 투표 결과, 5일 첫 방송된 '식스틴'에서 '손방귀 랩'으로 박진영을 놀라게 한 다현이 16.6%의 지지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5일 방송에서 박진영은 다현의 '손방귀 랩'과 '독수리 춤'을 보고 "끼가 있다는 건 굉장히 좋다. 그 끼가 자기 것이어야 한다. 좋은 예를 보여준 게 다현이다"며 극찬했다.

나연, 채영, 정연, 미나가 다현의 뒤를 잇고 있다. 공승연 동생으로 알려진 정연은 마이너 그룹 중 유일한 상위권 멤버로 올라 있어 흥미진진한 결과를 도출했다.

한편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을 할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이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결정짓는 데뷔 프로젝트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식스틴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