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2:30
연예

'님과 함께2' 윤건♥장서희, 당황부터 달달까지 '기대↑'

기사입력 2015.05.06 11: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장서희가 가수 윤건에게 의외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둔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의 사랑에 윤건과 장서희가 만혼 부부로 나서 호흡을 맞춘다.

윤건은 '인어 아가씨', '아내의 유혹'으로 대표되는 장서희의 강한 이미지로 인해 긴장하는 듯 했으나, 장서희의 밝고 쾌활한 성격에 오히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인터뷰에서도 "장서희는 생각했던 이미지와 다른 것 같다. 예상보다 더 밝고 빨리 다가오더라. 그래서 조금 당황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장서희는 윤건과 서로의 취미생활, 공통점, 차이점등을 이야기하던 중 윤건의 특별한 신상정보를 듣고 눈물까지 흘리며 웃음을 보여 윤건을 다시금 당황하게 했다.

또 장서희는 "좋아하는 가수, 좋아하는 사람 등 이제부터 모든 게 윤건"이라고 로맨틱한 고백을 전해 윤건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한편 '최고(高)의 사랑'에는 '님과 함께' 시즌 1에서 아쉽게 이별했다 5개월 만에 부부로 재회한 안문숙·김범수 커플이 5개월만에 재회하는 모습도 담긴다.

지난 시즌 재혼을 다루며 관심을 모았던 '님과 함께'는 이번 시즌 만혼을 주제로 솔직하고 진정성있게 접근할 예정이다. 7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