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1:59
연예

개코, 보아 자작곡에 랩 피처링 "여신과 작업, 난 행운아"

기사입력 2015.05.05 17:2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가수 보아와의 음반 작업에 만족감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수 보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공개곡 '후 아 유'를 통해 개코와 함께 음악작업을 한 사실을 알리며 "최고의 래퍼 개코 오빠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달달할테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개코는 보아의 인스타그램 글을 리포스트 한 후 "보아 여신과 작업을! 난 행운아"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번 자작곡 ‘Who Are You’는 기타와 베이스의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곡으로, 가사에는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레는 마음을 담았으며,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BoA는 앞서 ‘Only One’, ‘그런 너’ 등의 자작곡을 히트시키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5월 12일 공개되는 새 앨범도 본인이 직접 수록된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보아 신곡 '후 아 유'는 6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규 8집 전곡 음원은 5월 12일 0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보아ⓒ 보아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