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02
연예

김소연, '순정에 반하다' 비하인드 공개 "봄향기 물씬"

기사입력 2015.04.18 12:44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김소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바람이 부는 촬영 현장 속에서도 싱긋 미소 지으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소연은 JTBC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김순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소연이 맡은 순정 역을 일에는 철두철미하지만, 다른 사람들을 따뜻하게 챙기는 마음씨의 인물이다. 김소연은 철의 비서와 연인에게는 사랑스러움 가득한 모습을 완벽하게 오가며 호평을 받고 있다.
 
김소연은 사랑스러움 가득 담은 캐릭터를 맡은 만큼 현장에서도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늘 웃는 얼굴로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촬영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순정’이가 있고, 없고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는 후문.
 
‘순정에 반하다’의 지난 방송 분에서는 심장을 이식 받은 후 순정만 보면 가슴이 두근대는 민호(정경호)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줬다. 오늘(18일) 방송 분에는 두 사람의 기습 키스 장면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극 전개로 점점 입소문을 타며 사랑 받고 있다. 매 주 금토 오후 9시 45분 방송.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