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47
연예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여진구, 질투 부르는 눈빛 교환 '달달'

기사입력 2015.04.17 08:22 / 기사수정 2015.04.17 08:24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커플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7일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풋풋하고 순수함이 돋보이는 여진구(정재민 분)와 설현(백마리)의 카메라 밖 모습들은 극 중에서 펼쳐질 이들의 순수하면서도 절절한 로맨스를 더욱 기대할 수밖에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폭풍 성장한 여진구의 듬직함과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설현의 청순함은 케미스트리의 올바른 조화를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서로를 바라보는 달달한 눈빛교환은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한다.

촬영이 진행될수록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여진구와 설현은 청춘 배우들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웃음으로 스태프들의 사기까지 증진시키고 있다. 실제 촬영장을 스케치 한 사진들 속에는 여진구와 설현이 눈만 마주치면 배시시 웃고 있는 모습들로 가득해 핑크빛 봄날을 더욱 달달하게 물들이고 있다.

또한 드라마 특성상 '음악'이 중요한 장치가 되는 만큼 두 사람은 연기뿐 아니라 음악에 대한 의견도 활발히 교류하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안방극장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순수하고도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5월 15일 오후 10시 35분 1,2회 연속 방송.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오렌지 마말레이드 ⓒ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