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효신 'Shine Your Light'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박효신이 이틀째 신곡 'Shine Your Light'로 차트를 휩쓸었다.
6일 0시 공개된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는 현재(7일 오전 7시 차트 기준) 지니, 멜론,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몽키3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곡은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으로,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작업한 곡이다.
빈티지한 기타사운드로 시작하는 'Shine Your Light'는, 70년대풍의 드라이한 드럼사운드를 더했으며, 노래의 중반부부터 나오는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동시에 울려 펴지는 감미로운 박효신의 보이스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또 하나의 박효신만의 명곡으로 완성됐다.
'운명처럼 만난 연인에게 전하는 달콤한 메시지'를 담은 이 곡에서 박효신은 사랑하는 이를 만난 황홀한 감정을 아름다운 비유를 통해 표현하고 있으며, 우리들의 사랑이 삶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소중한 존재라는 아름다운 고백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박효신ⓒ 앨범 재킷]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