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5:31
연예

'아빠를 부탁해' 미공개 영상, 조재현 'K팝스타4' 열혈팬 인증

기사입력 2015.04.06 14:18 / 기사수정 2015.04.06 14:18

정희서 기자


▲ 아빠를 부탁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BS '아빠를 부탁해' 출연 중인 가족들의 3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아빠를 부탁해' 공식 SNS를 통해 강석우-강다은, 조재현-조혜정, 조민기-조윤경 부녀의 일상 모습을 담은 3회 방송분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K팝스타4' 촬영장을 방문한 조재현과 딸 혜정이 방송 후 대기실을 방문하는 모습을 담았다. 조재현은 만나는 사람마다 응원도구를 꺼내 직접 만든 거라고 자랑하며 열혈 팬임을 과시했다. 

조재현은 "현장 분위기가 기대 이상이었다. 오길 잘한 것 같다"며 소감을 남겼고, 혜정이 역시 "아빠랑 같이 와서 좋았다"고 말하며 두 사람만의 행복한 데이트를 마무리했다.

강석우는 딸 다은이와 트러블을 일으켰던 반려견 분양 문제에 대해 아들 준영의 의견을 구하지만, 자신의 편을 들어주길 바라는 강석우와 달리 준영은 다은이의 편을 들어 강석우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딸 윤경이와 식당에 방문한 조민기는 "이런 곳은 좀 함께 다니자"며 투정 아닌 투정을 부리는 등 애인 사이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은 SNS를 통해 본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방송에 미처 담지 못했던 네 부녀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평소 표현이 서툰 50대 아빠와 20대 딸들의 따뜻한 추억 만들기로 공감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리얼부녀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아빠를 부탁해 ⓒ SBS]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