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56
연예

'정글의 법칙' 임지연, 신비주의 어디로? '엉뚱발랄 기대해'

기사입력 2015.03.27 09:29 / 기사수정 2015.03.27 09:29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임지연이 TV프로그램 첫 출연작으로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선택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임지연은 27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편'에 김병만 류담 이성재 서인국 손호준 박형식 등과 함께 출연해 그동안 스크린과 광고 속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인간 임지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임지연은 베트남 현지에서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고 현지 문화를 배우는 모습이 베트남 신문에 실릴 정도로 초반부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정글의 법칙'에서 유일한 여자 멤버로서 털털하고 호기심 많은 성격과 뭐든지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보여 제작진과 출연진들의 예쁨을 받는 동시에 매력적인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임지연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생얼부터 오지에서 생존하기 위한 다양한 모습을 보인다. 영화 속 신비로움을 주무기로 내세운 여배우의 과감한 행보에 많은 관계자들은 놀라워 했다.
 
뿐만 아니라 '정글의 법칙' 출연 전부터 족장인 김병만을 찾아 조언을 구하며 하루에 3~4시간 동안 수영으로 체력 단련을 해와 제작진도 그녀의 넘치는 열정과 의지에 감탄을 마다하지 않았다.
 
‘정글의 법칙’ 관계자는 "처음 출연하는 예능이라 겁도 났을 텐데 내숭없이 열의를 다해 다른 출연진들과 잘 어울리고 적응해 기특하게 생각했다. 방송을 보면 임지연이라는 배우의 매력에 빠지실 거로 장담한다"라고 칭찬했다.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정글의 법칙 임지연 ⓒ SBS 예고편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