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58
연예

'착않여' 이미도, 촬영장 밝히는 '비타민 햇살 미소+애교'

기사입력 2015.03.19 09:30 / 기사수정 2015.03.19 09:3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9일 이미도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KBS 2TV 수목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강순옥(김혜자 분)의 열혈 제자 박은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미도가 햇살 미소와 애교를 발산하고 있는 현장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이미도는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유쾌한 성격으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고 브이(V)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 이미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또 이미도는 극 중 재야의 요리 선생 순옥의 수제자다운 품격 있는 패션으로 눈길을 끈다. 레드 쉬폰 블라우스에 기하학적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이미도가 맡은 박은실은 늘 생글생글 웃으며 스승 순옥의 곁을 지키지만, 그 속을 알 수 없는 비밀을 지닌 인물이다. 극이 진행됨에 따라 조금씩 그 베일이 벗겨지며 극의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한편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뜨거운 피를 가진 3대 여자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그들이 미워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은 무엇으로 사는가'에 대한 명랑한 대답을 제시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 제이와이드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