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39
연예

'결터남' 오창석 "과거 섹시걸그룹 때문에 여친과 싸워"

기사입력 2015.03.09 16:29 / 기사수정 2015.03.09 16:2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결혼 터는 남자들’ 오창석이 걸그룹 때문에 여친과 싸운 일화를 털어놓았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는 아내 혹은 연인과 싸우게 되는 다양한 이유와 화해법에 대한 5MC와 게스트 이승연의 솔직한 대화가 공개된다.

유부남 MC인 김구라, 김성주, 손준호는 각자 아내와 투닥거렸던 부부싸움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어 캐릭터별로 다른 3MC의 화해법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총각 MC인 오창석의 깜짝 고백이 이어졌다. 오창석은 “나도 과거 연인과 싸운 경험 많다. 특히 TV 가요프로그램을 보다가 여자친구와 싸울 때가 있었다”고 말을 꺼낸 뒤 “섹시한 걸그룹이 나오면 이상한 적막함이 있다. 사실은 나도 보고 싶은데..”라며 솔직하게 털어놔 MC들을 놀라게 했다.

오창석의 고백에 크게 공감한 총각 MC 장동민 역시 “여자들은 TV에서 원빈이 나오면 똑같이 그러지 않나?”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부싸움’, ‘연인들 사이의 싸움’ 외에도 ‘연인의 노출’, ‘주사’, ‘자녀를 향한 성교육의 필요성’ 등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대화가 담긴다. 1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오창석 ⓒ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