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3:35
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천연팩 제조 "밀가루 없어 부침가루 썼었다"

기사입력 2015.03.04 21:40 / 기사수정 2015.03.04 21:4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MC 이하늬가 만원으로 만드는 천연팩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4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5'에서 '4MC(이하늬 김정민 소유 황민영)가 선택한 만원으로 예뻐지는 법'으로 바나나레몬팩을 추천했다.

이하늬는 "샵에 갈 시간이 없을 때 자주 한다"면서 바나나, 레몬, 계란, 밀가루 등의 재료를 이용해 자신만의 천연 '바나나레몬팩'을 직접 만들어보였다.

이어 이하늬는 "사실 밀가루가 없을 때 부침가루를 넣은 적도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 그는 ""천연재료로 만들었다고 모든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이 아니다.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등에 먼저 발라서 자신의 피부와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을 함께 건넸다.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변화를 꾀했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하며,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겟잇뷰티' ⓒ 온스타일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