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43
연예

김준수, 나얼 자작곡 받았다…누리꾼 "감성 폭발할 듯"

기사입력 2015.02.21 23:27 / 기사수정 2015.02.21 23:27

정혜연 기자


▲ 김준수 나얼 자작곡 받았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JYJ 김준수가 나얼 자작곡을 받았다는 소식에 누리꾼이 기대감을 보였다.

21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FLOWER'에 나얼의 곡이 실린다. 나얼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이 곡을 통해 김준수는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를 완성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같은 시간 속의 너'를 발매,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음원 차트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순수 감성 아티스트'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하고 있는 나얼과 김준수의 만남에 어떠한 색깔의 곡이 탄생했을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김준수가 나얼 자작곡 받았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완벽한 조합", "김준수 화이팅", "엄청나게 기대된다", "제대로 나오는구나", "이번에 작정했네", "이번 앨범 진짜 기대됨", "진짜 감성 폭발할 듯", "노래 얼른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나얼의 곡 선물과 도끼, 타블로, 정선아 등 피처링 라인업만으로도 이슈를 모았다. 'FLOWER'는 다음 달 3월 3일 만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