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6:33
연예

'하이드' 범인 성준 비하인드컷, 이제는 공개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5.02.13 12:30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성준의 화기애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8회에서는 '멘탈해킹(최면)'이라는 파격적 소재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했다. 특히 그동안 스위트한 최면전문의로 그려졌던 윤태주(성준 분)이 강희애 박사(신은정)를 납치 감금한 진짜 범인이었음이 밝혀지며 반전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13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측은 그 동안 내용 유출 염려로 인해 공개할 수 없었던 현빈, 한지민, 성준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12월 ‘하이드 지킬, 나’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으로 그동안 ‘하이드 지킬, 나’ 1회, 2회, 8회에 부분적으로 등장한 장면이다.

해당 사진 속 현빈, 한지민, 성준은 옥상으로 보이는 곳에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위협을 당하는 역할인 한지민은 물론, 그녀를 위협하는 진짜 범인 역할의 성준, 그녀를 구하는 로빈 역할 현빈까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모자, 뿔테 안경, 마스크, 가죽 점퍼까지 온통 블랙으로 맞춰 입어 윤태주 캐릭터의 소름 돋는 면모를 담아낸 성준의 모습이 다시 한 번 눈길을 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8회 동안 윤태주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조심스러웠던 촬영으로 기억한다. 촬영 초반이었지만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열연을 펼쳤다. 8회를 기점으로 ‘하이드 지킬, 나’의 쫄깃한 미스터리 물꼬가 튼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현빈 한지민 성준 ⓒ 에이치이앤엠 KPJ]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