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52
연예

손호준, '삼시세끼-어촌편' 정식 멤버 합류…만재도行 포착

기사입력 2015.01.19 11:39 / 기사수정 2015.01.19 14:3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전격 합류한다.

19일 '삼시세끼-어촌편' 제작진은 "지난 18일 손호준이 후반부 정식 멤버로서 함께 만재도로 입성했다"고 밝혔다.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

이번에는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의 호화 캐스팅이 완료된 가운데, 손호준까지 가세해 한 끼 해결을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손호준이 유해진과 함께 만재도로 가는 배 안에서의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멍한 모습으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손호준의 사연이 있는 듯한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손호준은 앞서 '꽃보다 청춘'과 '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출연해 독자적인 캐릭터로 웃음 폭탄을 투척한 바 있다. 이번 '삼시세끼-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하며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후반부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날 손호준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손호준이 18일 만재도로 떠났다. 22일 촬영을 마칠 예정이다"라고 그의 소식을 전했다.

'삼시세끼-어촌편'은 오는 23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 CJ E&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